체인지Tok
[젝시오13(XXIO)] 혁신과 전통의 조화로운 만남 BoardLang.text_date 2024.06.22 작성자 체인지골프 |
|
2024형 젝시오13 (XXIO 13) 드라이버의 체인지골프 회원님들의 리뷰&평가 총점은 현재 4.3입니다. 2024년형 젝시오 13 드라이버는 2022년 젝시오 12 출시 이후 2년 만에 출시된 젝시오 13 드라이버는 많은것들이 리뉴얼된 모델입니다. 젝시오 12의 장점을 계승하면서 더욱 향상된 성능과 프리미엄 디자인을 선보였는데요 출시 이후 줄곧 20여 년간 한국 골퍼들의 사랑을 받아온 젝시오는 현재 시장에서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혁신적인 기술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젝시오는 최고의 타격감과 정확성을 추구하는 골퍼들에게 최고의 선택지가 되어 온 것도 사실입니다.
적용된 MP1300 K 스탁 샤프트는 초기 모델보다는 많이 소프트해지고 경량화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며, 비교적 낮은 스윙 속도를 가진 골퍼 위주의 시장 타깃을 가져 엑스 모델과는 달리 특별하게 애프터 마켓 샤프트를 적용하지는 않았습니다. 제품 특징을 보면 데이터를 기반으로 타점 위치에 따른 임팩트를 고려하여 클럽 헤드 페이스의 토우, 힐 사이드 주변부 강도를 최적화 배치, 헤드 페이스 어느 곳에 맞더라도 반발력을 높아질 수 있도록 고반발 영역을 확대하였다고 합니다 더 자세한 기술적인 부분은 젝시오골프 홈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나마, 기술적인 설명을 상당히 잘해 놓은 몇 개 안 되는 브랜드 이기도 합니다.
(출처: 젝시오골프 홈피) 줄곳, 젝시오는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사용자 중심 설계 철학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성장을 이루어 왔습니다. 이러한 노력과 결과로 인해 젝시오 드라이버는 골프 애호가들 사이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이는 아마도 그들이 타구음에 대한 뛰어난 관심과 열정이 반영된 것이 아닐까 합니다. 브랜드 제조사들의 다양한 헤드 소재 발전으로 인해 드라이버의 독특한 금속성 타구음이 조금씩 약해지고 있는 추세이지만, 젝시오는 변화의 흐름 가운데서도 계속 기본적인 금속성 타구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적절한 헤드 무게와 중심 위치는 타격 시 페이스의 진동을 최적화하여 맑고 울림 있는 타구음을 생성 한다고 합니다. 이러한 설계는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연구되고 개선되고 있습니다. 타구음뿐만 아니라, 많은 골퍼들에게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타격감을 제공하는 젝시오는 많은 골퍼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는 젝시오가 자사의 철학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혁신과 안정성을 동시에 추구한다는 뚜렷한 증거로 받아들여집니다. 따라서, 젝시오는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와 기술 혁신을 통해 골퍼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며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예상 됩니다.
골퍼들이 원하는 모든 요소를 충족시키는 젝시오의 노력은 앞으로도 지속될 것이며, 그 결과 골퍼들은 더욱 편안하고 즐거운 골프를 즐길 수 있을 것을 기대해 봅니다. |
내게 맞는 클럽찾기로 이동하시겠습니까?
구분 | 20대 |
---|---|
상 | 110mph이상(49m/s이상) |
중상 | 105-110mph(47-49m/s) |
중 | 100-105mph(45-47m/s) |
중하 | 95-100mph(43-45m/s) |
하 | 95mph이하(43m/s) |
구분 | 30대 |
---|---|
상 | 105mph이상(47-49m/s) |
중상 | 100-105mph(45-47m/s) |
중 | 95-100mph(43-45m/s) |
중하 | 90-95mph(40-43m/s) |
하 | 90mph이하(40m/s) |
구분 | 40대 |
---|---|
상 | 100mph이상(45-47m/s) |
중상 | 95-100mph(43-45m/s) |
중 | 90-95mph(40-43m/s) |
중하 | 85-90mph(38-40m/s) |
하 | 85mph이하(38m/s) |
구분 | 50대 |
---|---|
상 | 95이상mph(43m/s) |
중상 | 90-95mph(40-43m/s) |
중 | 85-90mph(38-40m/s) |
중하 | 80-85mph(36-38m/s) |
하 | 80mph이하(36m/s) |
구분 | 60대 |
---|---|
상 | 90mph이상(40m/s) |
중상 | 85-90mph(40-43m/s) |
중 | 80-85mph(38-40m/s) |
중하 | 75-80mph(36-38m/s) |
하 | 75mph이하(34m/s) |
구분 | 70대이상 |
---|---|
상 | 85mph이상(38m/s) |
중상 | 80-85mph(36-38m/s) |
중 | 75-80mph(34-36m/s) |
중하 | 70-75mph(31-34m/s) |
하 | 70mph이하(31m/s) |
평균 드라이버 탄도 | 백스핀 수치 |
---|---|
아주낮음 | 1,500rpm미만 |
낮음 | 1,500~1,700rpm |
약간낮음 | 1,700~2,000rpm |
보통 | 2,000~2,600rpm |
약간높음 | 2,600~3,000rpm |
높음 | 3,000~3500rpm |
아주높음 | 3500rpm이상 |
평균 드라이버 구질 | 사이드스핀 수치 |
---|---|
강한훅(Pull Hook) | -1,000rpm이상 |
훅(Hook) | -500 ~ -1,000rpm |
약간훅성(Pull) | -500rpm ~ -200rpm |
보통(Straight) | -200rpm ~ +200rpm |
약간슬라이스(Push) | +200rpm ~ +500rpm |
슬라이스(Silce) | +500 ~ +1,000rpm |
강한슬라이스(Push Silce) | +1,000rpm이상 |
넓은 페어웨이 폭 기준으로 최대 사이드스핀 수치는 –500~+500rpm으로 예상합니다. |
평균 드라이버 탄도 | 런치앵글 수치 |
---|---|
아주낮음 | 9도미만 |
낮음 | 9~10도 |
약간낮음 | 10~11도 |
보통 | 11~14도 |
약간높음 | 14~17도 |
높음 | 17~20도 |
아주높음 | 20도이상 |
구분 | 강도R | 강도SR | 강도S |
---|---|---|---|
일반모델 | 5.2 | 5.0 | 4.7 |
시니어 | 6.4 | 6.2 | 6.0 |
1) 최근 일반 스탁 샤프트(기본) 스펙 기준 입니다. 2) 샤프트 강도에 중요한 영향을 끼치지만 CPM(진동수)과는 다른 개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