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지Tok
[브리지스톤 V300 9] 국민 아이언 9세대 BoardLang.text_date 2024.05.21 작성자 체인지골프 |
|
2024 브리지스톤(BRIDGE STONE) V300 9 아이언의 체인지골프 회원님들의 리뷰&평가 총점은 현재 4.1입니다. 2003년 첫 출시 이후 20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꾸준히 사랑받아온 브리지스톤 V300 시리즈 아이언이 2024년 9세대로 진화했습니다. 세대가 거듭될수록 사용자 친화성을 높이고 디자인은 심플하면서도 세련되게 변화하며, 탁월한 성능과 품질로 국민 아이언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는듯 합니다. 브리지스톤 아이언은 전통적인 디자인과 현대적인 감각을 조화롭게 결합하기로 유명합니다. 깔끔하고 심플한 헤드 디자인은 어떤 골퍼의 눈에도 쾌적하게 다가오며, 얇고 롤오버가 적은 탑라인은 타구 시 안정감을 더해줍니다.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디자인은 브리지스톤 아이언만의 고유한 개성을 드러낸다고 볼수 있습니다. 샤프트 옵션은 일본 브랜드답게 카본과 N.S 스틸 계열의 NEO95, 모두스105, 모두스120 등을 적용하여 다양한 골퍼의 취향과 필요에 맞는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국내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V300 9아이언은 일본에서는 출시되지 않는 한국 전용 모델입니다. 이는 한국 골퍼들의 니즈를 깊이 이해하고 맞춤화된 제품으로 지속적으로 자리매김 하려는 브리지스톤의 브리지스톤의 노력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사례라고 보여 집니다.
제품 설명에 따르면, V300 9 아이언은 모든 골퍼에게 적합한 안정감 있는 페이스 형상과 포착력을 높이는 구즈넥 설계를 통해 안정적인 샷을 가능하게 합니다. 페이스 형상은 뛰어난 발사각과 정확성을 제공하며, 구즈넥 설계는 타구 시 안정성을 더욱 향상 시켰다고 합니다. 더 자세한 기술적인 사항은 브리지스톤 골프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수 있습니다. 일본 골프 시장에서는 브리지스톤과 미즈노가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젊은 골퍼들은 디자인이나 브랜드 이미지, 그리고 다소 저렴한 가격 때문에 미즈노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는 반면, 브리지스톤 아이언은 숙련된 로우 핸디캡 골퍼들에게 더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국내 시장 역시 이와 비슷한 추세를 보이고 있는것으로 예상 됩니다 브리지스톤 아이언은 뛰어난 성능, 안정적인 샷, 세련된 디자인, 그리고 다양한 골퍼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풍부한 라인업을 통해 일본 시장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했습니다. 또한, 한국 전용 모델 V300 9아이언 출시와 같은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한국 골퍼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 있습니다. V300 9아이언은 단순한 아이언 클럽을 넘어 20년간 쌓아온 기술과 전통, 그리고 고객들의 니즈가 담긴 브리지스톤의 자존심 스테디셀러로 골퍼들의 라운드를 더욱 재미있고 풍부하게 해줄 것 같습니다. |
내게 맞는 클럽찾기로 이동하시겠습니까?
구분 | 20대 |
---|---|
상 | 110mph이상(49m/s이상) |
중상 | 105-110mph(47-49m/s) |
중 | 100-105mph(45-47m/s) |
중하 | 95-100mph(43-45m/s) |
하 | 95mph이하(43m/s) |
구분 | 30대 |
---|---|
상 | 105mph이상(47-49m/s) |
중상 | 100-105mph(45-47m/s) |
중 | 95-100mph(43-45m/s) |
중하 | 90-95mph(40-43m/s) |
하 | 90mph이하(40m/s) |
구분 | 40대 |
---|---|
상 | 100mph이상(45-47m/s) |
중상 | 95-100mph(43-45m/s) |
중 | 90-95mph(40-43m/s) |
중하 | 85-90mph(38-40m/s) |
하 | 85mph이하(38m/s) |
구분 | 50대 |
---|---|
상 | 95이상mph(43m/s) |
중상 | 90-95mph(40-43m/s) |
중 | 85-90mph(38-40m/s) |
중하 | 80-85mph(36-38m/s) |
하 | 80mph이하(36m/s) |
구분 | 60대 |
---|---|
상 | 90mph이상(40m/s) |
중상 | 85-90mph(40-43m/s) |
중 | 80-85mph(38-40m/s) |
중하 | 75-80mph(36-38m/s) |
하 | 75mph이하(34m/s) |
구분 | 70대이상 |
---|---|
상 | 85mph이상(38m/s) |
중상 | 80-85mph(36-38m/s) |
중 | 75-80mph(34-36m/s) |
중하 | 70-75mph(31-34m/s) |
하 | 70mph이하(31m/s) |
평균 드라이버 탄도 | 백스핀 수치 |
---|---|
아주낮음 | 1,500rpm미만 |
낮음 | 1,500~1,700rpm |
약간낮음 | 1,700~2,000rpm |
보통 | 2,000~2,600rpm |
약간높음 | 2,600~3,000rpm |
높음 | 3,000~3500rpm |
아주높음 | 3500rpm이상 |
평균 드라이버 구질 | 사이드스핀 수치 |
---|---|
강한훅(Pull Hook) | -1,000rpm이상 |
훅(Hook) | -500 ~ -1,000rpm |
약간훅성(Pull) | -500rpm ~ -200rpm |
보통(Straight) | -200rpm ~ +200rpm |
약간슬라이스(Push) | +200rpm ~ +500rpm |
슬라이스(Silce) | +500 ~ +1,000rpm |
강한슬라이스(Push Silce) | +1,000rpm이상 |
넓은 페어웨이 폭 기준으로 최대 사이드스핀 수치는 –500~+500rpm으로 예상합니다. |
평균 드라이버 탄도 | 런치앵글 수치 |
---|---|
아주낮음 | 9도미만 |
낮음 | 9~10도 |
약간낮음 | 10~11도 |
보통 | 11~14도 |
약간높음 | 14~17도 |
높음 | 17~20도 |
아주높음 | 20도이상 |
구분 | 강도R | 강도SR | 강도S |
---|---|---|---|
일반모델 | 5.2 | 5.0 | 4.7 |
시니어 | 6.4 | 6.2 | 6.0 |
1) 최근 일반 스탁 샤프트(기본) 스펙 기준 입니다. 2) 샤프트 강도에 중요한 영향을 끼치지만 CPM(진동수)과는 다른 개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