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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족도85점]핑 G425 LST 드라이버 리뷰 평가

BoardLang.text_date 2023.09.15 작성자 체인지골프

20년형 핑 G425 시리즈는 아직까지는 신형 모델입니다 2년씩 주기로 출시하기 때문에 하반기에는 신제품을 볼 수가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G425 모델은 3종류입니다 G425 맥스와 맥스 SFT 모델은 초중급자 레벨이며 LST는 중삼급자 레벨 모델입니다 참고로 SFT는 드로우 구질의 맥스 드라이버입니다

눈으로 보면 맥스 모델 보다 핑 G425 LST 모델이 헤드가 조금 작습니다 약 15cc 차이로 445cc입니다 헤드 크기 및 솔 부분 웨이트 칩의 중량 등이 달라서 실질적으로 같은 G425라고 하더라도 기술적으로 적용 방법이 다릅니다 시장성 타깃이 다르기 때문일 텐데요

맥스 모델은 탄도가 잘 뜨고 관용성이 좋으며, LST 모델은 관용성보다는 비거리에 중심을 두었다고 보면 됩니다 상급자로 갈수록 관용성 부분보다는 비거리와 컨트롤 샷이 우선이 되기 때문에 구분에서 제작한 것이겠지요

G425 LST 드라이버의 공기저항을 억제한 더블 레이터 기술을 적용하여 공기 저항을 최소 시켜서 볼 스피드를 극대화했다고 합니다 더 자세한 기술적 사항은 브랜드사 홈피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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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425 LST/브랜드사 홈피)


총 평점 85점

디자인과 타구감에서 높은 평점을 받았습니다 비거리 및 방향성등 모든 항목에서 골고루 양호한 평점을 유지 중에 있습니다 핑은 타구음에서 고전을 한 경험이 있는데요 헤드에 복합 소재를 적용한 브랜드들이 대부분 겪는 일입니다

G410 모델과 비교하여 타구음과 타구감이 크게 개선된 것으로 평가가 되고 있습니다 추천 지수는 골퍼들의 생각으로써 타인에게 권할 수 있는지 가능 여부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지수를 살펴보면 추천 이상이 100%입니다 그중 충성도가 높다고 볼 수 있는 충성 고객들의 적극 추천은 전체의 33%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그만큼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갈수록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핑 골프는 해마다 국내 시장을 크게 확대하고 있는 분위기입니다

더 자세한 회원 리뷰 평가 사항은 클럽평가 카테고리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지금 사용하시는 장비를 평가를 부탁 드립니다
간단한 평가 하나가 내가 골프채 구입 할때나 또는 누군가가 구입할때
큰 정보력으로 되돌아 옵니다

즐거운 골프 생활 즐기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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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피드

  • 헤드의 임팩트때 속도를 의미하며, 스크린골프 데이터와 아래 평균 데이터를 참고하세요.
    스윙스타일, 경로, 클럽,볼 선택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아마추어 남성 골퍼 평균 데이터
구분 20대
110mph이상(49m/s이상)
중상 105-110mph(47-49m/s)
100-105mph(45-47m/s)
중하 95-100mph(43-45m/s)
95mph이하(43m/s)
구분 30대
105mph이상(47-49m/s)
중상 100-105mph(45-47m/s)
95-100mph(43-45m/s)
중하 90-95mph(40-43m/s)
90mph이하(40m/s)
구분 40대
100mph이상(45-47m/s)
중상 95-100mph(43-45m/s)
90-95mph(40-43m/s)
중하 85-90mph(38-40m/s)
85mph이하(38m/s)
구분 50대
95이상mph(43m/s)
중상 90-95mph(40-43m/s)
85-90mph(38-40m/s)
중하 80-85mph(36-38m/s)
80mph이하(36m/s)
구분 60대
90mph이상(40m/s)
중상 85-90mph(40-43m/s)
80-85mph(38-40m/s)
중하 75-80mph(36-38m/s)
75mph이하(34m/s)
구분 70대이상
85mph이상(38m/s)
중상 80-85mph(36-38m/s)
75-80mph(34-36m/s)
중하 70-75mph(31-34m/s)
70mph이하(31m/s)

백스핀

  • 공이 임팩트후 공중에서 역방향으로 회전하는 것을 나타내며, 스크린골프 데이터와 아래 평균 데이터를 비교해 참고하세요.
아마추어 남성 골퍼 평균 데이터
평균 드라이버 탄도 백스핀 수치
아주낮음 1,500rpm미만
낮음 1,500~1,700rpm
약간낮음 1,700~2,000rpm
보통 2,000~2,600rpm
약간높음 2,600~3,000rpm
높음 3,000~3500rpm
아주높음 3500rpm이상
※스윙스타일, 경로, 클럽, 볼 선택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사이드스핀

  • 공이 임팩트 후 공이 공중에서 좌우로 회전하는 것을 나타내며, 스크린골프 데이터와 아래 평균 데이터를 비교해 참고하세요.
아마추어 남성 골퍼 평균 데이터
평균 드라이버 구질 사이드스핀 수치
강한훅(Pull Hook) -1,000rpm이상
훅(Hook) -500 ~ -1,000rpm
약간훅성(Pull) -500rpm ~ -200rpm
보통(Straight) -200rpm ~ +200rpm
약간슬라이스(Push) +200rpm ~ +500rpm
슬라이스(Silce) +500 ~ +1,000rpm
강한슬라이스(Push Silce) +1,000rpm이상
넓은 페어웨이 폭 기준으로 최대 사이드스핀 수치는
–500~+500rpm으로 예상합니다.
※ 스윙스타일, 경로, 클럽 , 볼 선택에 따라 달라 질 수 있습니다.

런치앵글

  • 공이 임팩트 후 날아가는 각도를 말하며, 스크린골프 데이터와 아래 평균 데이터를 비교해 참고하세요.
아마추어 남성 골퍼 평균 데이터
평균 드라이버 탄도 런치앵글 수치
아주낮음 9도미만
낮음 9~10도
약간낮음 10~11도
보통 11~14도
약간높음 14~17도
높음 17~20도
아주높음 20도이상
※ 스윙스타일, 경로, 클럽, 볼 선택에 따라 달라 질 수 있습니다.

샤프트토크

  • 샤프트의 비틀림 정도를 말합니다.
  • 토크는 아래 평균 데이터를 비교해 참고하세요.(높을수록 부드럽게 느껴집니다)
드라이버 대표 모델 평균 데이터
구분 강도R 강도SR 강도S
일반모델 5.2 5.0 4.7
시니어 6.4 6.2 6.0
1) 최근 일반 스탁 샤프트(기본) 스펙 기준 입니다.
2) 샤프트 강도에 중요한 영향을 끼치지만 CPM(진동수)과는 다른 개념입니다.
※ 본 데이터는 국내 공식 수입원이 공개한 아시아 스펙 기준 데이터로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