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평가
상품 이미지
캘러웨이
2017 GBB 에픽
드라이버
김창현그럭저럭

20대↓타수: 85~90파워: 중상: 105-110mph(47-49m/s)

22.11.07
  • 비거리비거리
  • 방향성방향성
  • 가 격타구음
  • 디자인디자인
  • 타구감타구감
그럭저럭 쓸만한듯
샤프트: 투어 S(Stiff)
이 평가가 도움이 되셨나요? 0
하록선장추천

40대타수: 85~90파워: 중상: 95-100mph(43-45m/s)

22.07.14
  • 비거리비거리
  • 방향성방향성
  • 가 격타구음
  • 디자인디자인
  • 타구감타구감
우선 디자인이 엣지 있습니다 색상도 깔끔하구요
정타맞으면 비거리가 무시무시합니다.
캘녀웨이 제품이 다 쓸만합니다.
샤프트: S(Stiff)
이 평가가 도움이 되셨나요? 0
순뎅이적극추천

50대타수: 85~90파워: 중: 85-90mph(38-40m/s)

22.06.13
  • 비거리비거리
  • 방향성방향성
  • 가 격타구음
  • 디자인디자인
  • 타구감타구감
지금까지 쳐본 드라이버중 제일 치기편한 드라이버!!!

드라이버 입스와서 몇년고생하다 이드라이버로 바꾸고 바로

입스여 안녕했던 채입니다.

다루기가 너무 편합니다.

드라이버는 역시 캘러웨이입니다~
이 평가가 도움이 되셨나요? 0
칸타이추천

40대타수: 95~100

18.06.13
  • 비거리비거리
  • 방향성방향성
  • 가 격타구음
  • 디자인디자인
  • 타구감타구감
타사 동급 드라이버 대비 작은 페이스 면적만 빼면 나무랄데가 없는 드라이버 같습니다.
서브제로 모델은 특히 디자인 측면에서도 후속작 로그보다 더 우수한 것 같습니다.
이 평가가 도움이 되셨나요? 0
sax추천

50대타수: 85~90

18.05.31
  • 비거리비거리
  • 방향성방향성
  • 가 격타구음
  • 디자인디자인
  • 타구감타구감
지난 일년간 에픽 서브제로 모델을 벌써 두번째 사용합니다.
주위로 부터 장비병이 있다는 소리를 자주듣는 편이지만 골프를 시작한후 "골프채는 어른들의 장난감"이란
말로 스스로를 위로하며 연습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자신에 맞는 골프채를 찾으려면 여러모델(샤프트포함)을 시타해보지 않고는 불가능한일 입니다.
그다음 연습이 중요하겠죠.
*요즘 고반발 드라이버의 깡깡대는 소리를 듣다가 옛날 감나무 소재의 퍽하는 소리가 나는 에픽의 소리는 호불호가 갈리지만
개인적으로는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평가가 도움이 되셨나요? 0
무네미적극추천

60대타수: 90~95파워: 중: 80-85mph(36-38m/s)

18.05.13
  • 비거리비거리
  • 방향성방향성
  • 가 격타구음
  • 디자인디자인
  • 타구감타구감
좋은 제품같아요 내 비거리를 업해주었네요 260으로
이 평가가 도움이 되셨나요? 0
bianchi 적극추천

50대타수: 80~85

17.11.15
  • 비거리비거리
  • 방향성방향성
  • 가 격타구음
  • 디자인디자인
  • 타구감타구감
에픽 10.5도에 attas g7 6x 사용중인데요,
1.비거리; 대박입니다. 에픽 서브제로도 같이 사용해봤는데 에픽이 더 좋은거같음, 주변에 골프치는사람들 전부 에픽으로 바꿨어요.
2.방향성;방향성은 본인의 스윙궤도에 의존성이 더 높아서,,,,
3.가격;타이틀이랑 비슷해져가는거는 불만,,,
4.디자인; 제 경우는 샤프트 칼라가 보라색이라서,,, 좋습니다.
5.타구감;정타로 맞으면 묵직한 소리,,,,아니면 카본 특유의 소리,,,
이 평가가 도움이 되셨나요? 0
한량추천

50대타수: 85~90

17.11.07
  • 비거리비거리
  • 방향성방향성
  • 가 격타구음
  • 디자인디자인
  • 타구감타구감
나무랄때 없는 드라이버 입니다
이 평가가 도움이 되셨나요? 0
ups적극추천

50대타수: 85~90

17.10.17
  • 비거리비거리
  • 방향성방향성
  • 가 격타구음
  • 디자인디자인
  • 타구감타구감
젝시오 드라이버를 쓰다가 교체하였는데 , 거리, 방향성등 타구음 이외는 모두 만족... 역시 브랜드와 소비층이 큰 이유...
이 평가가 도움이 되셨나요? 0
빌드03적극추천

50대타수: 95~100

17.02.18
  • 비거리비거리
  • 방향성방향성
  • 가 격타구음
  • 디자인디자인
  • 타구감타구감
캘러웨이 빅버사 시리즈가 다시 부활하면서 반가웠는데 타감은 그전것과 비슷하게 나온다
형광 디자인은 호불호가 갈리겟지만 나한테는 오히려 불호쪽에 더 가까운데 너무 복잡하다
에픽과 에픽 서브제로라는 두가지로 출시되는데 내가 쳐본건 그냥 에픽이다.
페이스는 그동안 몇년동안 나왔던 캘러웨이들과 거의 비슷하다.
타감도 거의 비슷하지만 칠때마다 약간씩 차이가 있는데 묵직하지않고
그렇다고 부드럽지도 않다.그냥 딱 중간맛?
생긴건 강하게 생겼는데 가볍다. 이것도 반전이라면 반전..
방향성은 그전것 이상 만큼이나 괜찮고 교정도 되는데다가
타구가 높이 떠서 거리가 나오는건 아니고 나의 경우는 런이 더 생기는듯.
참.. 샤프트는 후지쿠라 스피더가 꼽혀있는데 꽤 느낌이 좋다.
그리고 그립 문양이 특이한데 접촉이 더 잘되는거같애서 그립을
더 꽉잡는 편인 나한테는 아주 좋다. 하지만 가격은 약간 불만...
이 평가가 도움이 되셨나요? 0
tangu

주위에는 아직 사용하는것을 못 보았는데 기사에는 품절이라고 한다 엄청작은량을 수입한것인가???
17.03.20
IBK

30대 타수: 95~100 파워: 중상: 100-105mph(45-47m/s)

갸벼울것 같은 느낌
17.03.10
까망

40대 타수: 90~95 파워: 중: 90-95mph(40-43m/s)

솔직히 좋긴한데 타구감을 조금 별로입니다
17.03.04
엔에이

30대 타수: 90~95 파워: 중: 95-100mph(43-45m/s)

카본 빡 하는 타감은 좀 나아졌나 모르겠군요
17.03.03
로이김

40대 타수: 95~100 파워: 중: 90-95mph(40-43m/s)

디자인은 좋네요,,.하지만 카본 필름은 좋아 보이지 않네요
17.02.23
짜룽

40대 타수: 85~90 파워: 중: 90-95mph(40-43m/s)

잘 읽고 갑니다
17.02.23
와우맨추천

40대타수: 90~95파워: 중: 90-95mph(40-43m/s)

17.02.17
  • 비거리비거리
  • 방향성방향성
  • 가 격타구음
  • 디자인디자인
  • 타구감타구감
그냥 에픽인줄 알았는데 GBB 에픽이다 캘러웨이 하면 그레이트 빅버사 그것이
정통인데 그 향수를 못잊고 그 이름으로 나오는가 보다방향 조절 하는것이 없는것도
있다고 하던데 난 조절 되는 모델을 시타해 보았다

요즘 조금씩 연두색이 가미된 색상이고 카본소재(?) 스타일이라 블랙빛을
띠고있다 실질적으로 보면 XR16 과 비슷한데 색상이 다른것 같은 느낌이다
일단 이부분은 호불호인데 많이 가볍게 느껴진다
그러다 보니 스윙 임팩순간에 묵직한 맛보단 튀어 나가는 기분이 든다
그것 때문인지는 모르지만 샤프트가 강도가 그전 보단 강하게도 느껴진다

크게 달라진것이 있다면 가볍다는것이 제일 우선이다 그리고 언뜻 외각 디자인은
달라 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색상이 더 큰 차인듯 하다
가격은 50만원대 중반이라고 한다
이 평가가 도움이 되셨나요? 0
김형

30대 타수: 95~100 파워: 중: 95-100mph(43-45m/s)

아직 못 봤지만 디자인은 좋아 보입니다
17.03.04
스톤헤드

40대 타수: 90~95 파워: 중: 90-95mph(40-43m/s)

캘러웨이가 요즘 다시 대중적인 이미지로 많이 다가오는듯 합니다 영광을 다시 찾을런지
17.02.17
콜라맨

50대 타수: 80~85 파워: 중하: 80-85mph(36-38m/s)

난 참고로 너무 가벼우면 별로 입니다....가벼워야 스윙스피드가 올라간다곤 하는데 날리는 그 기분이 좋은편이 아닌것 같아요....
17.02.17
로그인 해주세요